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CEO 인사말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세계 보건기구 WHO는 항생제 내성문제를 시급하게 해결해야하는 공중보건의 위협으로 규정하였습니다.
현재 슈퍼 박테리아는 기존 항생제들에 대한 내성을 획득해가며 진화를 하고 있는데,
이에 대응하는 새로운 치료제가 개발되지 않는다면 2050년에는 슈퍼 박테리아에 감염된 환자가 매년 약 천만 명 가량 발생할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 ㈜에이엔제이사이언스는 인류가 슈퍼박테리아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한다고 생각하여 의학적 미충족 수요가 확실한 난치성 감염질환에 집중,
의약화학적 기술을 토대로 신규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집중하고 있는 감염성 질환은 높은 재발율, 낮은 치료율로 인해 많은 환자들이 고통받고 있으며 사회가 도시화, 선진화가 될 수록 유행하는 질환들입니다.
더불어 소외감염질환에 대한 꾸준한 관심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국내외 특허 및 논문 발행, 학회 발표 등 탄탄한 연구실적을 토대로 신약개발 기술력을 쌓고 있으며,
감염성 질환에 특화된 효능검증 연구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기술로 감염성 질환에 “One Solution”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엔제이사이언스 대표이사 황 희 종

A&J SCIENCE

A&J SCIENCE | 대표.황희종 | 대구광역시 동구 첨복로 80 신약개발지원센터 2층
Tel.053-964-0401 | Fax.053-964-0201

Copyright © A&J SCIENCE.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